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부산여행2일차 저녁! 감천문화마을!

오늘은 부산2일차 저녁!!

오늘 묵은 숙소는 국제시장 부근

도요코인 부산역2 호텔에서 묵었는데요.

여기 부근에 갈만한데가 많더라고요!!

부산여행하며 느끼는 점은 참 한곳 부근에 갈만한 데가

모여있어서 여기갔다가 숙소에서 쉬고 저기갔다 또 쉬고 그랬던거 같아요!!






2018/08/21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부산여행 2일차 - 부산 아쿠아리움!! 상어투명보트후기!!


그래서 오늘은!!

낮에는 아쿠아리움을 보고!

저녁에는 감천문화마을을 보러가기로 했어요!!
차 끌고 가기 귀찮아서 택시탔어요!

가보니 주차장 크게 있더라고요.



가는 길목에 택시기사님이 설명해주셨는데

우리나라 6.25때 이민해서 지어진 촌이었는데 지금은

관광지가 되었다고 그러더라고요.

우리나라의 아픈 역사가 담겨있는 곳이라고 설명해주셨답니다.

그렇게 기사님의 설명을 들으며 도착하였답니다.



감천문화마을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이용안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개방시간이 저렇게 적혀있는데요.

저희는 저녁 8시쯤? 갔는데 가게는 안열려 있고

그냥 시설물들을 조용히 사진찍으며 구경하고 왔었어요!

출입제한은 모르겠어요...

실제 주민이 사는 곳입니다.

인천 동화마을처럼요!!

저녁에 보시는 분들은 조용히 관람을 해주시길!

더 자세한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체험안내도 있고 먹을거 정보도 있고 그래요!!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 보니깐 보고갈걸 그랬어요..ㅎㅎ (늦은후회)


홈페이지http://www.gamcheon.or.kr/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늦은 시간에 방문을 했다보니

정말 조용했어요 ㅎㅎ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내리자마자 열린가게에서 커피를 주문했더니..

닫고있는중이였어요.

가게도 이용하고 그러고 싶다면 쫌더 이른시간에 가는게 좋을 듯 해요!



감천문화마을 들어서면 보이는 거!!





닫고있는 중, 또는 닫음.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일찍 닫는지는 몰랐네요 ㅠㅠ






조용히 이곳 저곳 관람하고 있는중.

그냥 집들인데

사진찍기도 좋게 잘 되어 잇어요!

저런 글귀들도 막 적혀있고요!







사진찍이 이쁜데 많아요!!

분명 사진을 찍은 거 같은데.. 어디로 증발되었는지.. ㅠ







저녁에 오면 조용히 보다가 가야되요!

장점은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사진찍기 수월하고

아름다운 야경도 볼 수 있고!


단점은 주변에 먹을 곳이 없고

정말 조용히 보다가 가야되고


여기는 해지기 전에 와서

사진 찍고 먹다가 해지면

야경보면 될 거 같아요!!!

밤이되고 해서 구석구석 못 둘러봤지만 좋았답니다!♥



오시는 길



주차는 공영주차장 있더라고요!

네비에 감천문화마을 공영주차장 주소 찍고 오면 될 거 같아요!!

버스도 다니는데...

그건 오시는 길에서 길찾기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