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부산여행 3일차 저녁! 국제시장갔다가 부평깡통야시장 방문!

오전에도 알차게 보냈으니!!!

오후에는 국제시장을 가기로 했어요!!

배고프니깐 시장가서 먹자고요!!!



시장하면 역시나 준비물은


\ 현 금 \


그렇게 부랴부랴 현금을 뽑아서

국제시장으로 갔어요!







국제시장&부평야시장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택시탔더니 기사님이

여기서 부터 쭈욱 걸어내려가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문을... 다 닫었더라고요.

9시쯤 닫는다 들은거 같았는데..

그래서 뭐지뭐지 하며 쭉 내려갔답니다.




옷도 많이 팔고 카페도 있고

맛있어 보이는 먹거리 발견!!!

저거 오징어무침? 인가 그런데

진짜 맛있었어요!!!!

김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더 맛있었어요!!






여기에 옷도 저렴하게 많이팔고 해서

구경하면서 다니다가 옷하나 사면서

주변에 더 먹을 거 없냐고 물어봤는데

부평깡통야시장 가보라고 해서 가게 된 그 곳!!!



야시장에 진짜 먹거리들이 바글바글!!!!

와 뭘 먹어야 될지 고민고민!!!

사람들도 정말이지 너무 많았지만

뭘 먹을지 고르기 위해 한번 싹 돌고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




이거말고도 두개더 먹었는데!!

정말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대략 가격은 5천원 정도!

중간에 목도 마르고 해서 슬러시도 사마셨답니다!!!







먹는 곳은 따로 있지는 않고 옆쪽에서 드시던가

자리나는 곳에서 드시면 되요!!

그냥 문닫은 가게 쪽에서 먹던가 다니면서 먹던가!

쓰레기통은 중간중간마다 잘 있어서

버리는 데에는 크게 문제 없었어요!!



야시장 정보 첨부합니다!





(네이버 정보화면 캡쳐한 사진입니다.)




오시는 길


저희는 시장 오는 길이다 보니

그냥 가깝기도 하고 해서 택시탔어요!!!

주변에 주차장 많이 있더라고요.

부산은 주차장은 많이 있어서 그건 좋았어요!!

잘 알아보시고 주차하시면 되고요!

대중교통은 길찾기!!







부산여행의 밤을 야시장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보내니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하루의 마무리였어요!! :D

부산 오시면 야시장 와서 맛난거 드시는 것도 추천이요!!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