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40탄 -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DDP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데이트 글을 쓰는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너무 무덥고 해서..

시원한데가 어디 있을까 하다가 .. 전시를 보게 되었는데

펠리는 잘 알아도 저는 잘 모르지만 재미있었어요!








근데 문제는 이젠 전시가 끝났다는 거.. ㅠㅠ

그래도 재미있었고 추억이기도하고

또 나중에 하게 되면 그때도 보러 갈 수 있으니깐!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이미 끝났지만..

재미있고 신기하기도했던 전시회!

아드만 애니메이션에 대하여 쫌 더 알아보자면..







아드먼 애니메이션 주식회사(영어: Aardman Animations, Ltd) 또는 아드먼 스튜디오(영어: Aardman Studios)는 1972년 설립되어 브리스틀에 본사를 둔 영국의 애니메이션 제작사이다. 아드먼은 스톱 모션 클레이 애니메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만든 영화로 특히 점토를 사용하여 제작한 영화 《월리스와 그로밋》으로 유명하다. 《오자트》(1997)를 시작으로 1990년대 후반에 실험용 컴퓨터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를 제작한 후 《플러쉬》(2006)로 컴퓨터 애니메이션 시장에 진출했다. 아드먼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9억 3,320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했으며, 영화 당 평균 1억 6천 3백만 달러를 기록했다.[1] 모든 스톱 모션 영화는 데뷔작인 《치킨 런》(2000)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스톱 모션 영화인 동시에 가장 높은 매출을 올리는 스톱 모션 영화 중 하나이다.

- 위키백과 -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일끝내고 후닥 도착한 DDP

저녁이되고 조명이 들어오니 더욱 이쁘구나 +ㅁ+




앞에 부스에서 표를 구매후!

안으로 입장하면 직원이 설명을 해줘요.

사진 찍을 수 있는데는 한정되어있으니

포토존에서만 찍어달라고요.






안에는 넓었어요!

그리고 뭔가 휙-휙-하고 볼만한 것들이 아니라

우와~ 이러면서 멈춰서 보게되는!







제작되는 과정들도 나와있고 유명한 편들도 나오고!

덕분에 달에서 먹는 치즈를 저도 보게 되었네요. ㅎㅎ

펠리가 어렸을 적 그걸 보고 엄청 먹고싶었다고 그러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포토존이 없다는...

다들 그냥 찍으시는 거 같은데 저는 그러지는 않았어요 ㅎㅎ






나오니깐 나름 찍을만한 데가 있네요!

이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무래도 일 끝나고 갔다보니.. ㅎㅎ










가볍게 전시 보고 주변에서 먹거리 먹고 ㅎㅎ

근데... 펠리는 먹을 거 먹고 탈났다는거... ㅠㅠ

길거리 음식 먹었는데.. 여름이고 해서

좋지 못했나봐요... ㅠㅠㅠ

다들 조심하시길 바라며!!!

담번에 전시가 다른곳에서 열리게 된다면!!

구경가보세요! 재미있어요 :D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