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41탄 - 부평 놀거리 모두막♥ 부평이색카페/주차/이용정보

펠리&만쥬





안녕하세요!! 펠리&만쥬 RT SHOW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펠리님은 계속 작성중이지만... 저는 요근래 바빳거든요..

데이트글은 만쥬가 98%? 작성하고 있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작성해봅니다란 이야기 ..

저희의 데이트 스토리를 담으면서 우리 둘의 추억도 쌓아가면서

많은 커플분들에게 이런곳도 있고 재미있다! 란 취지에서 작성해봅니다!!
그럼 이번에 다녀왔던 재미있는 곳!! 작성시작해 보겠습니다.







부평 모두막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찜닭집이 있던 건물이었어... 너무 추운 나머지 외부는 찍지 못했다는거..

지도와 주차는 맨아래 부분에 기재하겠습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이용정보가 있습니다!!



문의전화번호 : 032-238-7473
매일 11:00 - 23:00




신발장에 신발 넣고

키를 드리면 설명해주십니다!! 잘듣고 이용!!!

시간안에 이용하고 싶으시면 시간체크만 잘하시면 될거같아요!!!
시간이 지난거에 대해서는 알려주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TV에서만 보던 거짓말 탐지기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있다니!!!






완전 잘꾸몄어!!!

진짜 뭐부터 해야될지 처음에 맨붕온다니깐요!!!

저희는 일단 방배정 받고나서 짐풀고 그다음에 게임하나 가져오고
뭐부터 할까 심히 고민....





일단 저는 커피마시고!
그다음에 주방쪽으로가서 퐁듀에 마시멜로도 먹고

추억의 달고나만들기 했어요!!

준수사항이랑 직원분 말 잘들으면 뚝딱 만들 수 있답니다!!




처음 보자마자 이건 꼭 해보고싶다!!!
바로 미니당구대에서 포켓치기!!!

해봤는데 힘들더라고요..

그냥 재미로 잠깐 해보고 말았답니다!



이것저것 하다가 배고파서 고민하다...

라면시켜서 먹기도 했어요 ㅎㅎ 



러브젠가♥

크으 이거 뭔가 설래던데..??



게임도 할 수 있어요!!!

펠리가 게임을 잘한다지요!!
펠리덕분에 왕? 까지 깰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장단점을 작성해보자면!

일단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어딜가나 불친절하면 아무리 가게가 근사해보여도

이용하고 싶은 맘이 뚝 떨어지기 마련이죠.

여긴 사장님이 정말 친근해요!!!


인테리어도 이쁩니다.

인생샷좀 건져볼까 하시면 괜찮은 거 같아요!!

그리고 진짜 이것저것 다있어서

뭘 하구 놀까 정말 고민이될 정도로 많이 있어요!

일반 보드게임 카페에서 이색적인 것들이 더 추가된 곳인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신발탈취제 ...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역시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답니다.


단점으로 꼽아보자면

주차가 힘들어요...
여기 부근은 잘 몰라서 주차장 찾는데도 힘들었어요.. ㅠㅠ

사장님에게 여쭤봤더니 많은 분들이

롯데마트 부평역점 주차장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차가져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오시는 길



대중교통은 부평역에서 내려서 오시면 될 거 같아요.

차로 방문시에는 인근 주차장 알아보시길!!!

여기는 거의 건물에 주차장이 없는거 같아요...






이상 RT SHOW 부평 모두막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