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부산여행 2일차 - 부산 아쿠아리움!! 상어투명보트후기!!

부산여행 2일날

오늘은 아쿠아리움 구경하기로 한 날.

들어가기전에 잠깐 여러일들이 있었지만

드디어 아쿠아리움 도착!!!




부산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입니다.)







이용안내


이용시간은 오전9시부터 마지막 입장21시까지!!

근데 이건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날짜를 클릭하면 그날 가능한 시간이 나와요!



요금은 대인 29,000원 / 소인 23,000원

근데 정말 할인이 많아요! 여기저시 소셜에서도 많이 있고!!

저도 여기 이용기 전에 쿠폰구매해서 이용했답니다!!

두명이면 58,000원 인데 쿠폰구매하여 3만얼마로 이용했어요!!!

쿠폰구매하셔서 이용하세요!



주차장은 두군대!

아쿠아리움 주차장과 대형주차장이 있어요!!
둘다 유료인데 대형주차장은 1시간반은 무료라는 거!!

그 이후에는 30분당 1,500원

1시간30분이 무료인 만큼 아쿠아리움 가려면 5분정도 걸어야되요!

아쿠아리움 주차장은 30분당 1,000원!

더욱 정확하게는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 https://www.busanaquarium.com/Default.aspx









근데 저희는 두군대다 이용 못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 성수기의 위대함 ㅋㅋㅋㅋㅋ.. ㅠㅠㅠ

혹시 두군대다 이용 못한다면 주변에도 주차장 많으니 주변주차장 이용!

저희는 지하에 대고 싶어서 끝 쪽에 있는 CGV 주차장 이용했는데요.

이용하다가 알게된 꿀같은 공간이!!!

거기에 모래떨어내는 물나오고 바람나오는 곳이 있어요!!!!

튜브바람 넣고 막 모래 털어내고 그러더라고요. 사람들이

아는 분들은 거기에 주차해놓고 놀고와서 이용하고 그러는 거 같아요!!!!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매표소를 지나서 지하로 내려오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현장구매가 아닌 인터넷예매를 해서 빨리 발권하고 내려올 수 있었어용!!






안에 이쁘게 잘 해놨어요!!!







넓어요!! 볼거리도 많고!!!

구간구간 정말 잘해둔 거 같아요!!

이것저것 보면서 공연을 기다렸는데요.

인어공주쇼와 상어와 가자미 먹이주는공연!!

그 공연을 기다리며 이것저것 보고있었는뎈ㅋㅋㅋㅋ

알고보니 시작 몇십분전? 그때부터 앉아있어야지

수월하게 볼 수 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상어알이래요!!!
난생처음 보고 만져봤답니다!!!!

여기는 인어공주쇼하는 수족관?이 크고 높아서

밑에층과 지금 보시는 상어알있는 부근 반대편에 앉으시는 곳이 있어요.

마치 무대홀 일층 이층처럼요!!!

이쪽에서 보셔도되고 내려가셔서 보셔도 됩니다!! ㅎㅎ



여기가 그 인어공주 쇼하는 곳 ㅋㅋㅋㅋㅋ

인어공주쇼는 못봤어요. 잠깐 슬쩍 본..?

아쉬운 마음에 사진이라도.. ㅋㅋㅋ.. ㅠ



터널을 지나면 이 곳이 마지막인데

마침 공연이 하더라고요.

옆쪽에 앉아서 보긴했지만 상어먹이랑 가오리먹이주는거 봤어요!

가오리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상어투명보트 후기!!



저희가 처음 들어오자마자 이건 해야된다고!!!

이건 꼭 하자고!!! 그래서 구매!!

1인당 7,000원 이고요. 먹이구매 할거냐고 물어보던데

먹이는 2,000원이가 그래요.

저희는 두명이니깐 두개샀는데

하나만 사도 될 거 같습니다.



보관함에 짐 넣고 구명조끼 입고

투명보트에 탑승하면 되요!





여기 안에를 돌면서 강사님의 설명도 듣고 또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는데요!



이거 실제 상어 이빨이라고 합니다!!!

오오오오 어디서 저걸 만져보겠어!!!!

만지면 행운이 온다고 하던데!!!



이게 먹이인데 꽤 커요

저렇게 보여서 그렇지 소주잔?정도 크기에 꽤 담겨있어요!!


역시 먹이를 잘 먹는 물고기들!!!

그중 거북이 먹이 주는게 제일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먹는모습이 완전 기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어는 멀리서보고 못봤어여.. ㅠㅠ






한번쯤 해보는 건 좋을 거 같은데..

가까이 보고싶어서 그러시는 거라면...

그냥 터널에서 보는게 더욱 가까이 보는 거 같아요.

저렇게 설명듣고 보트타고 먹이도주고 그러고 싶으시면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이요!

근데 뭐랄까 약간 허무한 느낌이... ㅋㅋㅋ...

그래도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를 아쿠아리움주차장으로 찍던

대형주차장으로 찍던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대중교통은 지하철 이용해도 되 보이고

물론 내리면 걸어야되지만!
버스는 잘 못봤네요!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있고

아님 길찾기하면 더욱 쉽게 찾아오실 수 있겠지요??







여기저기 아쿠아리움 다 가봤지만

여기 정말 크고 좋았어요!!!

여러 체험들도 많이 있는 거 같고요!!!

첨엔 아쿠아리움 갈까 말까 했었는데

가길 잘한 거 같아요!!!

그럼 다음 게시물은 감촌문화마을 편!!

저녁에 갔거든요 ㅋㅋㅋㅋㅋ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