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부산여행 1일차 저녁! 아름다운 야경 더베이 101 ♥

오늘은 부산여행 1일 저녁에 방문한

더베이 101 에 대해!


많이들 들어 보셨지요? 부산여행 하면

이곳은 꼬오옥!!!! 가야된다는 더베이 101

그래서! 저도 이곳은 꼬오옥 가야한다며 펠리와함께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2018/08/17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부산여행 1일차 - 해운대해수욕장에서♥ / 숙박,해수욕장 리얼후기!팁!!

오전에는 물놀이 하면서 놀고 숙소돌아와서 씻고 쉬다가

다시 나와서 먼저 밥을 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더베이101에서 드실 분들은 그쪽가서 드세요!!



오전에 해운대 해수욕장가는데 이집이 줄이 많이 서있더라고요.

근데 마침 저희가 나왔을 시점에는 줄이 안서서 후다닥 들어가서 시켰답니다!!

물놀이 후 급하게 먹은거라 기억이.. 00돼지국밥 이었는데...

암튼 여기 엄청 유명한가봐요!! 나중에 보니 또 줄서있더라고요!!




더베이101로 향하던 중!

여기도 되게 괜찮네요!!! 해변쪽 따라가다 보면 있어요!!

해운대 포장마차거리? 거기 쫌더 앞전에 있는 거 같아요!!

그치만 우리의 목표는 더베이101





드디어 도착!!

웨스틴조선호텔 쪽으로 가다보면 건너에 더베이101이 있어요.

해수욕장 안쪽으로 들어가기 보다는 차도쪽으로 가는게

더 찾기 쉬운거 같기도하고..그래요 ㅎㅎ



여기서는 다들 치킨&비어 더라고요.

건물안에 파는 곳이 있어요!!

그치만 저희는 커피와음료를 마시며 야경보다가 사진도 찍고 그러고 왔답니다!!!

외국인들도 많아서 여기가 한국인가 외국인가 싶기도하고 그래요!

야경도 아름답고 분위기도 좋고!!♥







부산여행오신다면 이곳은 꼭 한번 와보세요! 추천!!

외국같은 느낌의 프리함도 있고 야경도 아름답고

정말 치킨과 맥주한잔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차비용이 있기는 한 거 같은데 여기서 먹고하면

안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저희는 올때는 이것저것 구경하며 걸어왔는데

갈때는 택시 탔답니다.

우동쪽에서 이쪽 오시는 거면 걸어도 되는 거리기는 해요.

근데 나는 15분넘에 못걷겠다 하시는 분은 택시타세요!! ㅎㅎ

이상 아름다운 더베이101 에서의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