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햄스터 육아일기♥

햄찌 구미&베어 귀요미 사진 대방출!♥

안녕하세요!

구미&베어 마미 만쥬입니다! :D






요즘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고민이 많아요.

추운거 지나서 좋기는 한데...

구미랑 베어가 여름을 잘 날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이 되네요 ㅠㅠ

그래서 집을 어떻게 해줘야 쉬원할까에 대해 고민고민하고 있답니다.

햄찌 여름 잘나는 방법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늘은 여태까지 열심히 찍은

너무나도 세상 귀여운 사진들 보여드리려고요. ㅎㅎ

그럼 보실까요~?






메론집의 주인 구미의 자유분방한 잠자기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 귀엽네여 

다음번엔 더 이쁘게 찍어주고 포토샵으로도 하고 해야겠어요!!

지금 이렇게 봐도 이쁘지만요 ㅎㅎ





ㅋㅋㅋ 하품쟁이 베어!!

희한하게 사진찍을려고 들이대고 있다가 누르면

하품하는 사진이 찍히더라고요!

꽤 많이 찍혔으.. ㅎㅎ 






식사를합시다!! 냠냠 ㅋㅋㅋ

너무 귀염귀염합니다♥





ㅋㅋㅋㅋㅋ 마무리!!








이상!


구미&베어 마미 만쥬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