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햄스터 육아일기♥

햄스터 여름나기!! 드디어 대리석을 구매!!

안녕하세요!!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입니다!!

하... 요즘 너무 더워요.. ㅠㅠ

너무 더워도 햄스터가 견디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정말이지 요즘 고민이 너무 많았답니다.

케이지도 시원한 걸로 바꿔주고 싶고...

애기들 더울까봐 ... 이것저것 알아보고 .. 

창문 앞쪽 시원한 곳에 두고 그랬어요 ㅠㅠ








그래서 전부터 대리석이라는게 햄스터 여름나기에도 좋고

그렇다고 해서 구매해야겠다 생각하다가 구매했습니다!!





(도치퀸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저는 도치퀸이라는 곳에서 시켰습니다!

캬 우리 구미베어도 저만할 때가 있었는데!

가격은 그리 안비싸고 사이트마다 다르답니다.

비교해보고 사세요!


아무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설치해 봤습니다!





베어집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구매하는 김에

햄스터 장난감이라고 해서 타이어도 구매하고

사과나무? 그거도 구매했어요 ㅎㅎ

그리고 저렇게 대리석 위에 은신처를 놓으면

아이들이 더욱 잘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렇게 설치!

그리고 저는 냄새를 잡기 위하여

강아지패드도 깔아줫답니다!!








근데 의외요 강아지 패드를 깔아주고 그러니깐

애기들이 땅파고 들어가듯이

은신처를 버리고 매일같이 밑바닥으로 들어가더라고요!

은신처를 버리고 들어가다니!!

맨날 은신처에만 있었는데!!!






아무튼 사진을 더 보시죠!





나름 굴처럼 잘 다니는 거 같은데...

쫌 더보면 그닥 타이어장난감을 좋아하는 거 같지는 않아요.. ㅎㅎ.. 

사과나무도 처음에는 못살게 굴다가 이제는 뭐

거들떠 보지도 않는 느낌..










그래도 대리석은 좋은지

맨날 패드밑으로 들어가던 애들이

은신처에만 있답니다ㅋㅋㅋㅋㅋ

역시 너네도 많이 더웠구나...

이제 마련해줘서 미안하다.. ㅜㅜ

아무튼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베어사진 방출!


 

 



귀여워서 카메라 들이데고 막 찍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점점 다가오는 베어

이제 더 있으면 핸드폰을 물어 뜯겠지..?








아무튼 여름에 대리석장만은 필수 인 거 같습니다!!

아님 집자체가 시원하다면 안해줘도 될 거 같아요.

우리집은 그렇게 안시원해서...

이상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