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햄스터 육아일기♥

햄찌 구미&베어에게 신세계인 간식! 식빵과 밀웜!!!

 안녕하세요!!!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입니다!! ㅎㅎ

오늘은 햄스터 간식에대해! 자랑의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ㅎㅎ

우캬캬캬컄








요세 우리 구미가 너무 기력없어 하는 거 같아서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ㅠㅠ

베딩 소개할 때 언급했었지만ㅠㅠ

그래서 배딩 뿐만이 아닌 간식도 이따만큼

시켰습니다 ㅎㅎ





기력이 없어보이지 않나요..?

저의 눈에만 그런건가.. ㅎㅎ.. 

아무튼!! 간식을 구매!!!!!








아! 말이 그렇지.. 이따만큼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사진으로 고고!!






원래 식빵만 시킬까 하다가 밀웜이 기력보충에 좋다하여!

밀웜도 사는김에 연어한입큐브도 구입!





이게 그 식빵!!!

사진으로봤을 때 너무 귀여웠는데 실제로보니 큰 느낌이 ㅋㅋㅋㅋ

저거 햄스터 다주면 어마어마한 돼지가 될 거 같은....

낱개로 시킬걸 했나 하는 느낌도 들면서 그러네요 ㅎㅎ...




우리 구미에게 기력보충을!!!!

근데 문제가 생겼다...

난 저걸 손으로 못잡는다.. ㅠㅠㅠ

핀셋구입할까 하다가 다른 집게로 집어서 주고 있답니다.ㅎㅎ




이거는 하나도 안줘봤어요...

뭐랄까 손이 안가네요. 주는 사람이 ㅎㅎ...

곧 줄겁니다! 잘먹으면 간식강추후기 올리지요!! ㅋㅋㅋㅋ




제 눈에는 이게 하드케리!

와 사운품이!! 덕분에 햄찌가 뭐좋아하는지 하나씩 줘볼 수 있게 됬습니다 ㅎㅎ

잘먹는 거 있음 시켜야겠어요!!









아! 볶은아마씨 잘먹어요!!

우리 구미는 저 딸기볼도 꽤 잘먹더라고요!!







그럼 귀염귀염 사진 갑니다!


 



베어 입니다. ㅎㅎ 발봐.. 너무 심쿵인데요?♥♥♥♥♥

심쿵중에.. 저 손톱과 발톱을 어떻게 자를까....

아직도 고민을 하고 있답니다... ㅠㅠ 


아! 구입처 남깁니다!!


햄찌네햄스터

http://smartstore.naver.com/hamzzi










한달가량 먹인 거 같은데요.

식빵은 얘네보다 커서 나눠먹이게 됩니다.

하나면 꽤 먹인다는....

그리고 처음에 우리 구미가 밀웜을 무서워하면서

손도 안되더라고요.... (겁쟁이..)

그렇지만 지금은 둘다 없어서 못먹습니다!!!

밀웜을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주면서 느끼는 건 

최고는 해바라기씨 입니다! ㅎㅎ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