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햄스터 육아일기♥

럭스버 신소재 베딩? 햄스터베딩 추천!!

안녕하세요!!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입니다!!ㅎㅎ

우리 애기들은 현재 아주 잘 크고있다 못해

너무 뚠뚠..해진 거 같아요.. 마미의 사랑이 과해서 그만..ㅠㅠㅠ

그래서 우리 애기들은 현재 다이어트 중이랍니다!

강제 다이어트.. ㅠㅠ

(미안해 애들아... ㅠㅠ)





근데 최근에 우리 구미가 기력이 없어서보여 너무 놀란 나머지

건강식품 찾아보다가 이쁜 베딩도 보게 되었어요!!

왠지 저 베딩을 깔아주면 더 건강할 거만 같은 느낌도 들고 해서...


구매!!!!!






럭스버 신소재 베딩!





오호! 알록달록한 것이 아주 이쁘구나!!






포근하고 먼지도 거의없고 흡수력이 매우 뛰어나며

냄새를 잘 잡아주는 신소재 배딩이라고 합니다!!

도톰한 키친타올을 잘게 찢은 듯한 느낌으로 깔아주면

동물들이 둥지를 신나게 만드는 인기좋은 베딩이라고 합니다!! ㅎㅎ



용량 : 570g

가격 : 4,900원 






구매한 사이트는 햄찌네 햄스터 입니다!!


http://smartstore.naver.com/hamzzi/products/2569235628?NaPm=ct%3Djfzcrvr9%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ce443034e0f93bf2ffdef56f5f5af05f641769a





"구미&베어"

새로운 베딩 깔아준 후기!






메론집의 주인 구미에게 남성스러움을 더해주고자

파란색이 섞인 배딩으로!! 

근데 남성스러움보다는 청량감? 순수? 그런쪽이 더 강한느낌이네요. ㅋㅋㅋ

처음 깔아주고 놀란 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막 해집고 다니면서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굉장히 뿌듯한 순간이였습니다.!!!!
요세 뭔가 자꾸 추욱쳐지는 구미가 활발히 다니는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D







사과집의 주인인 베어에게는 분홍색이 섞인 베딩!!

부드러워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베어도 정말이지 좋아하더라고요!!
또다시 뿌듯!! :-)









이렇게 아이들의 베딩을 바꿔줘서 기분을 업그레이드 해주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고요!! ㅎㅎ

양도 꽤 많아서 오래 쓸듯 합니다.

참 사진보며 느껴지는 게 애들이 너무 많이 커져서.. 이제는

집이 작아보인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큰집이사계획을 세워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