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햄스터 육아일기♥

햄스터가 좋아하는 해바라기씨!! 하루양은얼마나?

안녕하세요!!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입니다!!!

요즘 부쩍 우리 아가들이 살이.... 몸집이 커졌는데요.

뭐 그래도 정말이지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ㅎㅎ

점점 퉁퉁해지는 모습을 보니깐..

너무 퉁퉁해도 쫌 걱정이 되더라고요.

아무래도 원인은 해바라기씨인 거 같습니다...

해바라기씨 살 때 당시에 5개정도 주라고 직원분이 말씀하셨는데...

5개를 주니깐 3초면 없어지는 일이!!

5개는 너무 먹을게 없다 생각해서 10개 줬더니

퉁퉁해졌답니다.ㅎㅎ









특히나 우리 구미가 많이 컸는데요!!

오늘은 구미사진만 첨부하겠습니다! ㅎㅎ






이게 초반의 구미의 모습입니다!!

구미는 처음에 올 때 정말 작았어요!

베어한테 당해서 다치기도하고 해서 

안타까운 마음에 먹이를 열심히 줬답니다!!

그랬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쫌 잘못찍힌 거 같아요.. 눈이 너무 작게 나왔어요.. 

암튼.. 이제 발이 둘다 안보여요... ㅎㅎ  발하나 실종...ㅋㅋㅋㅋ

조만간 미끄럼틀 구멍에도 끼이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구미의 모습입니다!! ♥









알아보니깐 햄스터가 아주 좋아하는 먹이가 해바라기씨라고해요!!

그래서 해바라기씨를 너무 많이 주게 되면 종합사료를 안먹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가들은 종합사료도 잘먹지만 역시 해바라기씨 있으면 해바라기씨만 먹어요.

정말이지 무척이나 해바라기씨를 좋아한답니다!!

5개정도 주는 게 좋다고 해요!!

근데 막상 주면 너무 빨리 없어져서 ....

5개는 너무 적지않나 생각이 들기는 한답니다... ㅠㅠ

그래도!

적당히 주는 게 좋다고 하니!

한번 해보도록하죠.... ㅎㅎ...



이상 구미&베어의 마미 만쥬였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