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블랙스테이크 안양점! 맛나♥

안녕하세요!!

후우.. 이번 여름은 너무나도 더웠어요.. ㅠㅠㅠ

더운날 입맛도 없고...







더운날씨에 시원한 음식들만 먹다가

간만의 스테이크 먹으로 갔어요! 너무 씬나~!

근데 분위기도 좋고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블랙스테이크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홈페이지http://www.blackstone.or.kr/web/home.php?go=main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뉴들을 보실 수 있어요!!!

근데 가격은 안나와 있네요.












만쥬의 방문후기



블랙스톤에서 블랙스테이크로

이름이 바뀌었나봐요!

이뿌네용 ㅎㅎ







11시쯤..? 들갔더니 ㅋㅋㅋ

오픈이 11시 반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도 잘 앉아서 기다리다 먹었어요 ㅎㅎ

덕분에 사진 편하게 찍었어요!!

이른 점심부터 스테이크라...



기다리는 와중에 이런거 찍어보기

근데.. 저런건 찍고

정작 중요한 메뉴판을 안찍었다는거...

주문도 친구가 해서 저는 돈만지불..ㅎㅎ

저희가 먹은건 세트메뉴였는데 56,000원 나왔어요!

세트아님 더 저렴하지 않을까요?

대략 이정도다 생각하시구!




오호 슬슬 나오고 있습니다!!

빵먹으면서 기다리는 중!!








거의다 나오고!!! 이제 구워서 먹을 일만 남았어요!!





미디엄레어를 추구하는 만쥬!

근데 먹을때는 쫌더 구워졌어요...

어쩔 수 없죠.. 

그래도 정말 있었었어요!!!!

담에는 펠리와 방문하려고요! ㅎ









오시는 길




블랙스톤으로 되어 있네요!

같은 곳 입니다!
맛도좋고 괜찮았어요.

다른데에 비해 너무 비싼편도 아니고요!

다음번에도 또 방문하려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