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아라마루 전망대 The CAVE 레스토랑 에서♥

안녕하세요. ㅎㅎ 만쥬입니다!

최근 아라마루 전망대를 다녀왔었는데요!

짧지만 높기도하고 시원하고 또한 조명이켜져

아름답기도 한 아라마루 전망대를 다녀왓어요!!


2018/06/09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38탄 - 인천 아라마루 전망대! 드라이브&데이트추천:D








그래서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아라마루전망대에서

맛나게 먹었던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볼까요?




The CAVE 



여기 편의점 이라고 써져 있는 곳 

2층! 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ㅎㅎ

사람들이 지나다니느냐 사진을 후닥찍어버려서 ㅎㅎ










이용안내



이용안내 시간은 페이지가 하나 뜰 줄 알았더니...

없네요 ㅎㅎ...

 운영시간이 11:00 ~ 24:00 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이정도!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이층이기 때문에 계단을 올라갑니다! 춍춍

아! 엘베도 있어요!!



문 안으로 들여다 보이는 가게!

인테리어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이뻐요! 실제로 보면 더이뿜!

사람들이 있어서 살포시 찍을수 있는 선에서 찍었습니다! ㅎㅎ

야외도있어요!!

근데 이날 뭔가 쌀쌀해서 다들 야외는 안나가더라고요. ㅎㅎ



이곳이 주문하는 곳!

음료도 파는 거 같은데 음료는 뭐있는지 안보고...

저희는 배가 고파서 바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음식은 고르곤졸라피자!

맛있어 보여서 먹기전에 기대감 상승!

딱 먹었는데 맛있어요!!





두번째 스파게티!!

여기서 하나 더 시킬까 하다가 그냥 안시키고

딱 이정도만 먹었습니다!

스파게티도 맛있어요!!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찍어 오시고요!

대중교통은 본인이 오시는 길에서 길찾기하셔서 오세요. ㅎㅎ










이날 드라이브 겸 야간데이트 했는데

끝에 맛있게 잘먹구와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 하루 였습니다!!

이쪽가시면 레스토랑에서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물론 밑에 파는 간식들도 맛있어보여서..

그거 드셔도 좋을 거 같고요 ㅎㅎ

이상 RT SHOW 냠냠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