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뜻밖의 맛집 찾았다! 인천의 "홍굴이왕짬뽕 by 열라왕짜장"

안녕하세요! 요즘

바삐 보내는 펠리&만쥬 입니다!!

제가 어제 게시물에 저희 데이트한 풋켓볼 후기글을

올렸었는데요!!


2018/05/22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37탄 - 발로하는당구! 인천 위드풋켓볼! 이색데이트추천!♥



정말이지 재미있었던 풋켓볼!!!

원래 여기서 라면도먹고 과자도 먹고 그럴까 하다가 

제대로 밥먹어야지! 하고 꾹참고 안먹고 나왔는데요.







주변에 어떤 맛있는 집들이 있나 돌아보다가

뭔가 끌리는 이곳을 들어오게 되었는데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글을 냅다 작성하고 있답니다!

(물론 입맛은 개인차이니... 저희입에는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안쪽으로 있어서 잘 모르른 사람들은 안들어가지 않을까 하더라고요.

물론 잘아는 사람들은 많이 갈 거 같긴하지만요 ㅎㅎ

아무튼 그래서 제목에 "뜻밖의" 라는 문구가 붙었어요!

저희에겐 정말 뜻밖이였기 때문이죠 ㅎㅎ

무튼 어딘지 봅시다!!








홍굴이왕짬뽕 by 열라왕짜장





간판이 멋지다고 생각하며...

그냥 배고프니깐 먹자라고 생각하고 들어갔던 이 곳!






가게 내부는 그리 좁은편도 넓은편도 아닌 거 같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메뉴판!

몇시까지 운영하는지는 인터넷에도 잘 안나와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맨 첫사진! 외관사진 간판쪽 보면 전화번호가 있으니
문의하세요!!









저희는 왠지 열라왕짜장을 꼭 먹어봐야 될 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열라왕짜장 하나

일반 짬뽕 하나

그리고! 등심찹쌀 탕수육 2인으로 주문!!







근데 저 열라 왕 짜장이 정말이지 맛이 있었어요!!

먹어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펠리님이 싹싹 먹었어요!!

물론 저도 같이 먹었지만요.ㅎㅎ







그리고 짬뽕은 국물이 정말 시원했답니다!

옆테이블 아저씨들이 짬뽕시키고 주류와 함께 하시고 계시더라고요.

짬뽕도 시원하니 맛있답니다!!

매콤하기도해요! 펠리는 쫌 먹고 못먹었어요 ㅎㅎ



탕수육은 일반적인 느낌이였어요!

저희가 아는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는 집이 있는데

거기 맛을 봐서 그런가 ㅎㅎ..

맛없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오시는 길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주변에 잘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재미나게 풋켓볼 후에 먹는 짜장면!

여기집은 짜장면이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다음번에 이근처 가면 또다시 방문해서

이번에는 저도 짜장면을 먹을 예정이랍니다!!!

이상 펠리&만쥬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