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안양/명학역 시래기국밥집!! 맛있는걸~?

 안녕하세요. 펠리&만쥬입니다!!!

오늘은 먹는 게시물을 작성하고자 합니다.ㅎㅎ

요근래 먹는 게시물이 안올라온 거 같아서..

맛난 음식 방출!!!!!



제가 근래에 위장이 뒤집어져서 제대로 먹지 못했는데요.

그때 딱 떠오르는 음식이 두가지가 있었어요!!

 하나말고..두가지 ㅎㅎ

우거지 감자탕이랑 시래기국밥!!









전에 먹었던 곳인데 괜찮았던 기억이 나서요!

아프니까 더욱 먹고싶은...

안양만안구청 쪽에 있는 시래기 국밥집인데요!!

여기근처에 우거지감자탕 맛있는데도 있답니다!!

올레 해장국 이라고 있는데 거기도 맛있고 

두꺼비부대찌개라고 여기도 맛있어요!!



이곳.. 먹거리에 성지인가 봅니다!! 

그 중 오늘은 시래기국밥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순남시래기




(순남시래기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알고보 체인점이 많았네요!!








이용정보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아요!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전화번호 : 031-444-1950

홈페이지http://www.soonnam.com/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지나가면서 발견!!!

여기서 먹기로 결정하고 들어갔는데

시래기국밥이라고 생각하면 구수한 느낌의 가게가 연상되는 

그런 느낌이 있는데 가게가 깔끔하고 이뻐서 들어가자마자 호감 상승했답니다. ㅎㅎ




직접 담아갈 수 있는 반찬!!

잡채맛있었어요!!!







얼큰해서 좋았는데 펠리는 매운거 못먹어서...

만쥬는 좋았답니다!! ㅎㅎ






무엇보다!

수육정식이랑 떡갈비정식 시켰는데요!!

가격은 10,000원 이여서 둘이해서 20,000원!!

국밥에 수육과 떡갈비!!! 거기에다가

반찬도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고!!











오시는 길





여기 되게 괜찮은 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고!!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은 덤!! ㅎㅎ

만안구청에 가볼만한 맛집!!!

순남시래기!! 추천입니다!!




 





이상 RT SHOW 냠냠펠리&만쥬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