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영월 고씨동굴 맛집! 민속촌에서!! 넘나 맛나는 것~!

안녕하세요!! 펠리&만쥬 입니다.^0^

이번에 고씨동굴을 다녀왔는데요.

강원도 영월까지 갔으니깐 맛난 거 먹고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그냥 feel~ 대로 거기에서 끌리는 음식점에 들어갔는데

넘나 맛나는 것!!! 일반적 인 듯 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그럼 저희가 먹은 음식 소개해드릴게요!

 

 

고씨굴 탐험 게시물 링크 첨부합니다. ^-^

2018/02/03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29탄 -영월 고씨동굴 데이트~!

 

 

 

 

 

민속촌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문의 전화번호 : 033-372-2963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내부입니다.

제가 찍은 거 보다 넓은데

사진을 그냥 후딱 찍어버려서...

사장님도 젊어보이셨어요!!

저희는 산채돌솥비빔밥이랑 감자전을 시켰어요!

 

 

 

감자전이 먼저 나왔는데요!!

먹자마자 둘다 너무 맛있다고 사장님에게 말했답니다. ㅋㅋㅋㅋ

밑반찬인 나물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냥보면 평범하긴 하죠. ㅋㅋㅋㅋㅋ

실제로 먹어도 평범하긴 한데 저의 생각으론 평범보다는

맛있다는 말이 나오는 맛인 거 같아요!!

된장찌개는 신기했어요!!

쫌 달라서!!! 다른건 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제 입맛은 아니였어요.

 

 

 

 

 

 

 

워래 장단점을 표기하는데

굳이 장단점은 없는 거 같고

맛있다는 생각만 남네요!

감자전이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좋았던 거 같아요!!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찍어서 오시면 되고요...

음.. 대중교통..

지도보니 있긴 있는 거 같은데.. ㅠㅠ

본인이 오시는 곳에서 길찾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재미난 데이트 후에 맛있는 음식까지!!

너무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ㅎㅎ

이상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