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만쥬홀로 RT SHOW - 영월 동굴 생태관 둘러봤어요 :D

안녕하세요!! 최근에 저는 가족들이랑 강원도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하나씩 풀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예전에 펠리와 함께 고씨동굴을 다녀온 적이 있어요!!


2018/02/03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 RT SHOW 29탄 -영월 고씨동굴 데이트~!

2018/02/08 -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 영월 고씨동굴 맛집! 민속촌에서!! 넘나 맛나는 것~!







이번에는 여기쪽에 있는 영월동굴 생태관을 둘러봤답니다!!

저는 한번 들어가봤기 때문에!!

주변에 어디 둘러볼까 하다가 여기가 마침 눈에 띄어서 둘러보게 되었어요!!

그럼 한번 볼까요??





영월 동굴 생태관



입구입니다!!!

베트맨이 떠오르는 군요..ㅎㅎ







이용안내










만쥬의 방문후기



들어가기전 포토존이있어요 ㅎㅎ

펠리랑왔으면 펠리찍어줫을텐뎅..ㅎㅎ





들어가서 결제하고!

처음으로보이는 베트맨과 박쥐들!!

저는 만지지 않았습니다.. ㅎㅎ

아마 펠리는 만졌을거에요! ㅎㅎ






2층으로 올라오니!

이런 광경들을 보게되요 ㅎㅎ

이날 여기 안에는 직원분과 저 혼자여서

쫌 자유롭게 사진찍으며 천천히 둘러보며 돌아다녔어요!





이것저것 많이 전시 되어잇어요!!

음.. 제눈에는 저 벌레들이 확 눈에 띄네요 ㅎㅎ.. ㅠㅠ





이층에서 내려오시면 이런 것들이 있어요!

저거 기계 잡고 누르면 뭘 보여주는데...

음..기억이 ㅎㅎ..

암튼 볼거리 많게 잘해놨다는 생각이드네요!





박쥐들에 대한 설명들도 잘해놧어요!!



 


저기 박쥐에 관한 진실 OX퀴즈인데

나름 재미있어요 ㅎㅎ




이것도 저기 밑에화면 클릭하면 설명해주고 그래요!






이런것들도 전시해둿어요! 실제로 적어둔 노트도있어요!!






끝이 아니고 ㅋㅋㅋㅋ

생각보다 넓고 설명 잘되어 있어요!

이날 저는 혼자여서 천천히 읽어보며 다녔답니다.


 


귀여운 우파루파 ㅎㅎ

한참을 보고있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사방에 거울이 있어요!

항상 어딜가나 함부로 쓰레기 버리지 맙시다!!

(만쥬의 약속ㅎㅎㅎ)





다 둘러보고 나오니깐 가상현실 체험관이 있어서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안하고 나왓습니다!

나오는 입구도 인상깊네요! ㅎㅎ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찍어 오시면 되요!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던데

본인이 오시는 지점에서 길찾기하세요! ㅎㅎ








펠리와 항상 같이 다니다가

이번에는 나름 뜻깊은 가족여행에

펠리는 빠져서 아쉬웠습니다... ㅠㅠ

여기 근처에 돌솥비빔밥이랑 감자전 진짜

맛있는데 있거든요..

가끔전화하면서 거기 다시가서 먹고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해요 ㅎㅎ

다음번에는 펠리와 오기를 기약해보며

이상 만쥬의 RT SHOW 마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