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38탄 - 인천 아라마루 전망대! 드라이브&데이트추천:D

안녕하세요 ㅎㅎ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요즘 제가 무척이나 바빳는데요... (만쥬가바빳다는 이야기입니다.)

RT SHOW는 제가 관리를 하고 있어서

게시물이 뜸했지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가볍게 다녀오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고

특히 요즘날씨에 데이트하기 좋은 곳을 소개해 드리려구요!

다녀와보니 너무너무 괜찮네요 ㅎㅎ







소개합니다!!



아라마루 전망대




오 사진으로 보면 알록달록한게 참 이쁘죠?










이용안내



특별히 몇시까지 기재도 없고 그러네요

주변에는 매점이랑 편의점, 카페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어요!!


주차비는 없습니다!

낮에는 뻥 뚫려 있어서 시원한 느낌으로 좋을 거 같고

밤에는 초저녁쯤 오셔서 알록달록한 조명을 보며 거닐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들어오는 입구 부분입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에는 초저녁이었어요!

주차장은 넓더라고요!





점점 해가 저물어가는 아라마루 전망대!

생각보다 높답니다!

그치.. 전망대인데..ㅎㅎ




저거 줄 보이는거 아라마루 전망대에 유리바닥에서 보이는 아래입니다.

저녁이라 생생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ㅎㅎ

아라마루 전망대는 체험은

그냥 둥글게 한바퀴 돌다오면 끝입니다.












근데 그 둥글게 도는 중에 저 유리와 중간지점에서 바로보는 풍경때문에

사람들이 방문하는 거 같아요!!

저녁에 켜지는 조명들도 이쁘고요!!







아라마루 전망대 에서 보이는 주변 풍경들입니다!

밤에는 어둡지만 조명때문에 아름다운 느낌도 있고 해서

좋았어요! 저녁에 드라이브 할 겸 탁트이는 곳으로 와서 구경도 할 겸!

주변에 먹을 것들도 있고!!!

낮에는 주변이 더욱 잘보여서 높이감이 더욱더 느껴질 거 같네요. ㅎㅎ





이쪽으로 내려가면 저기 밑으로 내려가는 곳 인거 같아요!

어둡기도하고 해서 저희는 쫌만 가다가 안갔어요.ㅎㅎ





여기 이렇게 여러가지 파네요!!

전망도 볼 겸 이런 맛난 스넥도 먹으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저희는 이날 배가 고팠던 관계로!

고민하다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로 했답니다!

레스토랑 게시물은 따로 올리겠습니다 :D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찍어서 오시면 되요!

주차는 위에 언급했듯이 무료!


대중교통도 있어요!!!






(네이버에서 캡쳐해온 자료입니다!)


본인이 오시는 곳에서 길찾기해서 오세요! ㅎㅎ















저녁에 다시 돌아가니깐 완전 드라이브 느낌이!!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서울근교에 있어서 가깝기도하고!

규모가 그리 크지 않지만 잘 해놨다고 생각해요. ㅎㅎ

드라이브하기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고!

추천입니다!! ㅎㅎ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