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36탄 - 대학로 연극추천 "작업의 정석" 완전 꿀잼!

안녕하세요!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오랜만에 데이트게시물을 쓰는 거 같네요. ㅎㅎ

요즘 날씨가 좋다못해서 점점 더워지는...

봄이 후닥 갔네요.. ㅠㅠ



이번에 저희는 대학로데이트를 다녀왔답니다.ㅎㅎ

대학로하면 역시 뭐니뭐니해도 연극아니겠습니까?

만쥬가 연극보고싶다고 노래부르다가

이번에 보러가게 되었어요!! ㅎㅎ








처음에 뭐볼까 정말이지 고민 많이하다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1위로 나오는 걸 봤답니다.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하나씩 보겠습니다!




작업의 정석






이용안내







예매하실 때 시간 잘 보시고 가세요!

또한 예매할 때 배우들 공연시간 표도있으니 잘 보시고 예매하시고요!

가격은 어디서 예매하냐에 따라 다르더라고요.


예매할 때 자리를 미리 지정할 수 있는 판매처가 있고

아닌 곳이 있는 거 같아요 ㅠㅠ

잘 몰라서 아닌 곳에서 인터넷예매하고 갔는데

다행이도 괜찮은 자석에 앉아서 봤답니다!

예매할 때 이것도 체크해서 예매하세요.ㅎㅎ









펠리와만쥬의 관람후기


 



미리와서 여기서 표로 바꾸고!!

자리 지정을 안하고 왔기 때문에 두근두근했지만 

매표소 직원이 알아서 잘 해주셨답니다.ㅎㅎ






표 발권 후 간다히 뭐좀 먹을까 해서

바로옆에 팔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해서

다 사먹었답니다....ㅋㅋㅋㅋㅋ... 후.. 



두번째 줄에 앉았답니다. 잘보인다!!

근데 앞쪽에 있는분이 저의 앉은키에 비해 크셔서..

그래도 다행이 공연보는데에는 지장이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ㅋㅋㅋ




끝나고 끝으로 사진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남주인공 여주인공!

실제로 보면 더욱더 이쁘고 잘생겼답니다.ㅎㅎ




멀티녀 / 멀티남





정말이지 어쩜이리 다들 연기를 잘하시는지!

개인적으로 멀티녀 역할을 하신 배우분

인상이 정말 깊네요! ㅎㅎ 



남자친구 펠리님과 함께 처음으로 대학로에서

연극을 봤는데요. 둘이 같이 처음으로 본 연극이 작업의 정석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연극의 매력에 빠져들었어요!!!









작업의 정석에 대한 후기는 대만족입니다!

묵직한 느낌의 연극은 아니여서 정말이지

실컷 웃으며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요근래 펠리와저는 이런 러브코미디, 되게 웃긴 작품

이런것들을 보고싶었는데 만족만족!!!

작업의 정석으로 인하여 연극보는 재미에 눈뜬 펠리와만쥬!

다음에는 어떤 작품을 보러갈까 고민하고 있답니다.ㅎㅎ

작업의 정석 정말 재미있어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