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37탄 - 발로하는당구! 인천 위드풋켓볼! 이색데이트추천!♥

안녕하세요!!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요즘 정말 더워요..

이제 글쓰면서 덥다는 소리가 나오네요...ㅋㅋㅋㅋ...

무튼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실내데이트인데요!






그냥 실내데이트가 아닌!

이것이 모지..? 저도 난생처음 해본

이색체험을 했답니다!ㅎㅎ

스포츠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이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위드풋켓볼





네.. 처음입니다 ! ^^

포켓볼은 알지만... 풋켓볼??

감이 오시나요??





맞습니다!!!

당구채가 아닌 풋!

발을 이용하는 게임!! 오호!






이용안내





금액이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ㅋㅋㅋ 먹을거리들!

게임하다 먹으면 정말 꿀맛이겠어요!

저희는 목이타서 음료만 마셨어요!

이렇게 편히 먹을 곳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풋켓볼 하는 순서!

포켓볼랑 똑같은 데 발로하는 거에요!




영업시간 : 12:00 ~ 24:00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 : 070-7886-8341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도착! 주차장이 있다고 하는데

협소하다고 했는데... 정말 그렇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저희는 그냥 이 주변에 주차하고 저기 보이는 이층으로 올라가려고

봤더니 앞쪽으로 가야지 건물 입구로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저기 엘레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입구가 보인답니다!




들어와보니 아까 위에 사진에 있던 매점과

여기 양말이 보이더라고요!!

양말이 없어서 곤란하신 분 괜찮습니다!

양말 판매합니다!!! ㅎㅎ




와우 넓은 것!!

들어가자마자 우와~! 하면서 둘러봤답니다!!

그러면서 화장실도 ㅎㅎ...

안에 화장실 있어요!!

그럼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정말 포켓치듯!

근데 아무래도 축구공만한 것들을 맞추려니 힘듬이 있긴 하지만 ㅎㅎ

벌써부터 안맞는 저 사진..ㅋㅋㅋㅋㅋ

깨어 보겠습니다!!!

양옆이 둘다 쏙하고 들어가길!




깨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요...

뭐 어쨋든 열심히 게임하고 있는 펠리! ㅎㅎ




이 순간이 제일 긴장되는거 아시죠..?

후아..!!!!!!

근데 결국 펠리가 넣었어요.. ㅠㅠ





자꾸 지니깐.. (만쥬가 5번짐)

다른 방법으로 게임해 볼까 하다가 

오기가 생겨서 저건 이용안하고 그냥 했는데

결국 계속 졌네요...ㅎㅎ

저렇게 다른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 실 수도 있어요!!





넣으려는 자 VS 막으려는 자


게임하다가 이러고 놀기도 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이거 마저도 펠리가 넣었어요..

이날 만쥬는 되는게 없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 ㅠ


결국.. 아주 깔끔하게 진 만쥬는 승질이란 승질을 부리며..

때를 쓰며 계산하고 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ㅋ

나 다 졌다고 ㅠㅠㅠㅠㅠㅠㅠ

다음번에 꼭 한번이라도 이기길 바라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날 저녁늦게 가서 여유롭게 이용했으니 이걸로 됬어요 ㅎㅎ












★ 위드풋켓볼 장단점

장점

1. 이색적인 스포츠 체험&데이트를 원한다면 이곳!

2. 밖에 날씨 상관없이 실내데이트!

3. 단체로도 오기 좋은 곳

4. 내기 게임하는 거 꿀잼

5. 풋켓볼 외에도 다트 등등 있어서 지루하지 않음

6. 카드나 빙고등을 이용하여 재미있게 풋켓볼을 즐길 수 있음

7. 중간에 배고프면 매점이용! 먹을거리가 꽤 있다는!!

8. 양말없는 분들 걱정 ㄴㄴ! 위드풋켓볼 로고가 새겨진 이쁜 양말을 판매하고 있음!

9. 누구나 이용해도 좋은 곳!

10. 여기 들렸다가 인천에 가볼만한 곳도 들리면 좋을 듯!


단점

1. 너무 뻥차면 튀어나가서 프리볼 주기 쉬움 (단점이라기보다 주의!)

2. 발냄새가 걱정인분들 꺼려지지 않을까 함.. ㅎㅎ..

3. 잘못차면 다른사람 맞기쉬움.. (자기공을 향해 힘조절을 하며 잘 차보자구요!)

4. 한 게임 끝나면 다시 주어와서 담는데.. 쫌 힘듬..ㅎㅎ...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찍어서 오시면 되는데요.

주차장이 협소하다 보니 그 주변에 잘 주차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대중교통은 본인들이 오시는 목적지에서

길찾기하세요!! 역시 길찾기는 혁명인 듯 합니다!!!












이렇게 이번에 정말 이색적인 발로하는당구!

풋켓볼을 즐기고 왔는데요!!

오 이거 완전 운동도되고 재미있습니다!!

연인끼리 해도 좋고!

(여자분들..남자분들 방해좀 해야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ㅋㅋㅋ...ㅠㅠ 나 다졌따.. )

친구끼리도 정말 재미있을 거 같아요!!!

다음번에는 이기겠다는 맘으로!!!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