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쥬 TALK/패션&뷰티

2018트렌드 pvc가 뭐길래?! 다들 하나씩 있나요?

"2018 트렌드 PVC"



이게 뭐지..?

쉽게 말하면 플라스틱!!


열가소성 플라스틱의 하나로 '폴리염화비닐','염화비닐수지'

저렇게만 보면 뭐지 싶은데?..

근데 이것들이 이제는 트렌드가 되었다는 사실!!!!









과거 투명 비닐바지로 엄청난 충격으로 몰았던 분이 계셨는데요.





이분이였죠.

그때는 너무 받아들이기 힘든..패션이였죠.

하지만 저는 어릴적에 언젠간 사람들이 저렇게 입고 다닐거라는

그런 생각을 했답니다. 약간의 놀라움은 있었지만

굳이 헉! 하고 놀라지는 않았죠.









그 후,

2018 s/s 트렌드에 뿅하고 나타난 pvc 제품들! 



(사진 샤넬)



2018 샤넬 s/s 컬렉션 중 일부 사진인데요.

샤넬 부터 해서 발렌티노, 디올, 버버리....

그리고 현재까지 쏟아져 나오는 pvc 제품들!

미래지향적인느낌이 팍팍!

비와도 괜찮다!!!!! 스타일 뿜뿜!









의류 부터 시작해서 모자, 가방, 슈즈, 각종 아이템들에서 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바지까지는 모르겠고..

쫌 더 지나면 바지까지 아무렇지 않게 입을까요? ㅎㅎ

근데.. 불편하던데.. ㅎㅎ... 

저는 의류로 착용보다는

아이템이 더욱 좋은 거 같아요!!






저도 pvc백을 구매했답니다.

구매하면서 생각했죠.

'이건 비올 때 최강이다!!'

가방과 함께 벨트도 구매!




(사진 샤넬)


 온몸을 감싼 pvc 아이템들!

요즘 점점 더 확산 되어가는 분위기입니다.

이제는 여기저기 쇼핑몰에서 많이 볼 수 있어요!

근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착용을 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착용을 한다면 가방정도?








제가 꽂혀서 산 가방도 보여드릴게요!

저는 평소 브렌드를 참고는 하지만 굳이 브렌드에 목매서

사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막 구매합니다.ㅋㅋㅋㅋ

너무 막 구매해서 문제이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유니크하닷 +ㅁ+!

생각보다 더욱 맘에드는!!!



유니크하게 체크 패턴에 pvc 벨트!

이거 보자마자 구매욕구가 쏟더라고요!

그래서 노랑이까지 구매를... ㅎㅎ... 









근데 유니크 하고 좋긴한데...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긴합니다.

플라스틱이 워낙 유해물질이니 뭐니 소리도 많고,

환경문제에도 많이 언급되기도 하고.....

이것들이 폐기 된다면 어떻게 될것이가에 대해 궁금증이 커져 갑니다.

이상 만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