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23탄 -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 part.1

안녕하세요. 펠리&만쥬 입니다.

오늘은 몇일 전에 다녀온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춘천을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너무나도 좋았던 곳이였어요!!

바로!!!!!!!!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

그런데 여기가 꽤 넓고 쓸 글이 많아서..

이번에는 part 1,2 로 나눠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part.1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바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애니메이션 박물관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글 캡쳐사진입니다.)






이용정보




(애니메이션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정보 캡쳐사진입니다.)




이용시간 : 하절기(7~8월) 10:00~19:00 

기타 절기(7~8월 제외 달) 10:00~18:00
※ 1시간 전까지 입장 가능 


쉬는 날 : [애니메이션박물관/로봇체험관] 매주 월요일, 1월 1일 

(단, 월요일이 공휴일일 경우 그 다음날 휴관) 


주차 : 주차가능.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무료로 폴라로이드 대여해줍니다.(필름 별도구매)

우산꽂이와 락카룸도 있으니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문의전화번호 : 033-245-6470, 033-245-6461


애니메이션 홈페이지http://www.animationmuseum.com/site/museum/page/index.jsp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길을 달리고 달려 굽이굽이 들어가면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ㅎㅎ

요세 눈이 와서.. ㅠㅠ 세차하기가 너무...곤란햇어요.. ㅠㅠ 또 눈비가 온다해서...







애니메이션 박물관 입구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넓고 커서 놀랬어요!!

 


안에 들어가시면 바로 표구매 하실 수 있어요!!

사진은 안찍었지만.. 

놀이동산 온 거 처럼 손목에 붙여줘요!!

그리고 락카랑 우산꽂이도 있고 무엇보다도 눈에 끈 건

즉선카메라 무상대여!!!

바로 대여하러 갔답니다. ㅎㅎ 





필름은 별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카메라만 무상대여에요.ㅎㅎ

무상대여 하실 때에 신분증 지참하고 맡겨 둬야 됩니다!! 

그럼 구경하러 가볼까요??






 


애니메이션에 대해 막 설명하고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설명되어있고....

그런데 일단 저는 저런 색감이 먼저 눈에 들어오고...

펠리님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천천히 보시더라고요. ㅎㅎ

만쥬는 우와우와! 이러면서 사진찍으며 봤답니다... ㅎㅎ 





 


여기는 이것저것 있었는데... 무엇보다 뭐랄까 사진찍기가 너무 좋은 곳이랄까요?

여성분들 두분이 있었는데 인생샷을 건지시기 위하여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그냥 눈으로보고 블로그에 필요한 사진만 찰칵!



이쪽으로 올라가면 나라별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어요!!

올라가는 계단마저 이쁘네여.. ㅎㅎ




 



 





볼거리가 많고.. 찍을 거도 많고.. ㅎㅎ

인상깊은 거만 찍어 봤어요 ㅎㅎ 




구름빵? 그거 캐릭터로 저렇게 가면쓰듯이 할 수 있네요!

저 형체는 펠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쟁이 펠리♥


 






소리스튜디오!!??
그냥 애니메이션만 설명되어 있는지 알았더니...

정말 신기했습니다!

더빙한 거 받아볼 수 도 있어요!!
저희는 안하고 그냥 하는 척 놀았답니다.ㅎㅎ





이곳은 아이들이 뛰놀기도 좋고

둘리에대해 자세히 보기도 좋고!

정말 여러모로 잘 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뷰가 좋은 카페까지!!!

내내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냐고 목이 마른 우리!

이쁜 뷰를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맛있었어요!

애니메이션 박물관은 다 둘러보고 

이제 로봇전시관을 보러 !!!













★ 애니메이션 박물관 장단점



장점


1. 이것저것 볼 게 굉장히 많다.

2. 만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꿈이 있는 분들은 꼭 한번 구경와서 보는 걸 추천!

3. 여러모로 설명과 정리가 잘 되어 있다. 

4. 아이들이 놀공간도 잘 되어 있다.

5. 중간중간 쉴 곳도 있다.

6. 곳곳에 포토존!

7. 폴라로이드 사진기 대여! 필름만 사면됨.

8. 락카룸 있음. 우산꽂이도 있음.

9. 뷰가 좋은 카페가 있음. 뷰 진짜 이쁨!!




단점


1. 굽이굽이 안으로 들어가서 버스는 힘든 감이 있을듯.

2. 넓음. 굽도 좋지만 편한 신발이 더욱 좋을듯.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 찍어서 오시면 됩니다.


대중교통은 사진 첨부 합니다.




역시.. 이렇게 봐도.. 길찾기로 알아보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ㅎㅎ 

거기에 있어서 꼼꼼히 찍어와 봤답니다. ㅎㅎ 











이상 애니메이션박물관 part.1 마무리합니다.

part.2도 꼼꼼히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