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21탄 - 창작의 즐거움! 이색데이트 홍대 무스토이에서♥

안녕하세요! 펠리&만쥬 RT SHOW 입니다!!

저희 RT SHOW는 정확한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합니다!! ㅎㅎ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있다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__)

오늘은 커플끼리가도 좋은 곳!

아이랑도 가기 좋은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형에 나의 디자인을 입힐 수 있는 창작의 즐거움이 가득한 그 곳!

바로 만나보시죠!!




홍대 무스토이



도자기 인형을 만들어 보는 카페



(무스토이 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자료입니다.)



무스토이란 이런 곳이에요!!

디자인 할 때 귀가 없이 저렇게 방향이 되어 있는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이용정보







(무스토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무스토이 홈페이지에 가시면 이렇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요!

제가 글로 이용정보를 드리는 거 보다는 저 사진 하나가 잘 나와있어서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설렘가득!





당신이 손대는 순간 작품이 됩니다!!

멋진 작품을 꿈에 그리며 들어갔습니다!!!

내부입니다. ㅎㅎ



인형을 어떤거로 고를지 고민고민....



인형을 고르고 색을 칠할 수 있는 도구를 줘요.

그 전에 음료부터!!




드디어 저희가 고른 인형이 왔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 모습!!

정말 집중을 엄청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만쥬는 작업중...

먼저 끝난 펠리는 다른 작품 감상중




드디어 작업완료!!

펠리는 라이언을 정말 좋아해서 라이언으로!!

저는 우리 커플을 담아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저희 커플티와 가방입니다!

열심히 표현해 봤습니다. ㅎㅎ 





여긴 인형들의 포토존 입니다.

정말 깨알같이 잘 만들었어요!!




다만들고 나오니 해가 저물었군요.

그래도 너무나도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 홍대무스토이 장단점 ★

장점
1. 실내데이트
2. 이색데이트
3. 셀프디자인하여 하나뿐인 인형을만들수있다!!
4.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5. 인형포토존이있다!!

단점
1. 자동차 이용 시 주차가 곤란하다. ㅠㅠ (협소함)
2. 뭔가 그리거나 오래 집중하는 작업이 힘든분들은 안 좋아하실 거 같음....




오시는 길




자동차는 네비를 찍고 오시면 됩니다.

주차가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야 될 거에요...

저희는 이날 사장님이 한자리 있다 하셔서 주차를 했답니다.

홍대 유료주차장 괜찮은 데 알아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지난번 홍대 카카오프렌즈샵 게시물에 언급했던 와이즈파크 주차장 괜찮았어요. 

더 좋은데 있으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


대중교통은 


(홍대 무스토이 블로그에 있는 사진 정보입니다.)



저 사진에 있는 대로 오시면 됩니다!

아님 공항철도 7번 출구로 나오셔도 빠르게 갈 수 있겠네요!







요즘처럼 춥고 그런...

이런 날에는 실내데이트가 짱이죠.

여긴 실내데이트도 실내데이트지만 이색적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아이랑 함께 와도 너무 좋겠네요.

이상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