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펠리 TALK/만화&애니

21세기의 참리더 진정한 상관 프리저의 관한 재평가 시간

안녕하세요 만화&애니 TALK의 펠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정보는요 요즘에 만화 캐릭터들이 재평가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재평가되고 있는 캐릭터 중에 하나인 프리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리저가 프리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과연 왜 참리더라 불릴까요?






참리더 프리더

프리저가 재평가되고 있는 이유는 프리저가 정말로 리더로서 역할을 잘했기 때문입니다.

일단 드래곤볼에서 슈퍼 사이어인 이 처음 나올 때 최종 보스가 프리저였습니다 엄청난 포스와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었죠 그것과 더불어 21세기에 필요한 진정한 리더로서 자격을 가졌죠

과연 어떤 부분이 프리저를 프리더로 만들었을까요? 일단 첫 번째로 프리저는 자신보다 지위가

낮은 부하들을 상대로도 항상 높임말을 씁니다 실제로 부하가 눈앞에 없어도 존댓말로 그 사람을

존중해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라데츠 같은 조무래기 부하들의 얼굴과 이름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프리저는 우주를 상대로 일을 하는 우주의 통치자인데

그 와중에 자신의 부하의 얼굴과 이름을 절대로 잃어버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세 번째 부하가 상처 입을까 봐 싫은 것을 좋게 돌려 말할 줄 아는 섬세함까지 가졌습니다.

격식 높은 인성으로 기뉴특전대 부하가 기쁘시다면 제가 기쁨의 힙합 댄스를 추어 볼까요?!라고

말하자 프리저는 아... 아니... 그건 다음 기회에라며 좋게 돌려서 말했습니다 이런 섬세한 리더

그리고 네 번째 부하들의 복리후생에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프리저의 훌륭한 리더로서 자질은 바로








복리후생이 정말로 기가 막힌다는 겁니다 부하가 대미지를 입었거나 상처받았을 때는 적극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프리저와 부하들은 같은 옷을 입고 있습니다.

다섯 번째 지속적인 사업의 확정과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일자리를 창출합니다 드래곤볼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손오공은 백수입니다그리고 프리저는 손오공에게 기회를 줍니다 적이지만

손오공의 강한 힘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자신의 밑에서 일해보지 않겠냐고 일자리 창출을 권합니다.


여섯 번째 철저한 분업체 부하와 자신이 일을 나뉘어서 공동하게 처리한다 프리저는 만화, 애니 상에

베지터를 놓치고 드래곤볼이 사라지자 부하들을 혼내거나 죽이지 않고 우주선 내부안 본인이 찾고

우주선 밖은 부하들에게 찾으라고 시킵니다 보스와 리더로서의 차이가 여기서 나타나죠 프리저는

리더로서 본인이 직접 나서서 찾는 모습을 보여줌으로 부하들과 같은 눈높이로 일을 나눠서 합니다.







재평가되는 프리저

그 밖에도 프리저는 확인과 용서로써 부하들을 돌봐줍니다 일처리를 똑바로 하지 못한부하에게

목소리를 높여서 꾸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논리로 잘못을 설명하고 기분 나쁘지 않게 다시 한번

부하에게 기회를 줍니다 부하들이 실수해도 곧바로 만 회의 기회를 주는 올바른 리더 참리 프리저

프리저가 얼마나 대단한 리더로서 자질을 가지고 있냐면 드래곤 극장판 부활의 F에서는 스토리가

프리저를 잃지 못한 부하들이 프리저를 되살린다는 얘기입니다 더에 참 직원이죠? 도대체

얼마나 리더로서 잘해왔으면 프리저가 손오공과의 싸움에서 죽은 후에도 부하들이 프리저를 기억하고

다시 살려내려고 한 것일까요? 이렇게 프리저가 재평가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프리저를 청와대로

보내야 된다는 말장난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 우주의 제왕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 거같습니다.


현재 완벽하게 완결이 된 드래곤 슈퍼에서도 프리저는 잃혀지지 않고 나왔습니다 우리의 민폐

주인공 손오공? 또한 프리저를 잃지 않고 마지막 자신의 파트너로 프리저를 선택했고 프리저와

드래건볼 슈퍼에서 엄청난 파트너십을 보여줍니다 프리저는 결국엔 죽지 않고 슈퍼 마지막 편에

거의 주인공급으로 활약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프리저의 재평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

재미로 쓰는 글이니까 너무 진지하게 보지 마시고 재미로 봐주세요 저희 펠리와만쥬는 다음에 

더욱더 재밌고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