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냠냠

안양/평촌/인덕원 단체석예약에 좋은 해피타임!!

 

안녕하세용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용 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쉬원하게 오백한잔하며

맛까지 좋았던 호프집을 소개해 드릴라구해용!

 

인더원역에서 가깝고요

두산벤처다임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네용!!!

이런내부를 보자마자

여긴 단체석예약은 진짜 좋겠구나 싶더라구용 ㅋㅋ

저희는 아늑해보이는 구석으로!!

 

 

 

 

 

뭔가 옛호프집같으면서

귀여운 장식들도 보이네요!!!

그럼 이제 음식을 먹어봐야겠죠!?

 

 

 

 

여기호프에서 잘나가는 메뉴들인가봐요!!

저는 전에 칠면조를 먹어보고나서

칠면조만 주구장창먹었다죠 ㅋㅋㅋㅋ

여기 사장님이 음식을 정말 잘하시네요!!

 

 

 

 

오늘 시킨건 해물떡볶이!!!

정말 시원한 맥주에 마시면 아쥬!! 짱이랍니다!!!

여기호프는 가격대가 그리 안높아서

비용이 그리 많이 나오진 않더라구용

먹을때마다 ㅋㅋㅋㅋㅋㅋ

 

아그리고! 여기 사장님이

서비스를 아주아주 잘 주신다는거 ^-^

누룽지도 파시나봐요!!

누룽지서비스 줘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왜케 다 맛있는거징

간혹 계란후라이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ㅎㅎ

 

너무 신명나게 먹기만 했는지

사진이 부족해보이는감이있지만... ㅠㅠㅠㅠ

그래두 여기 넓직하니 좋네용!!!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구용 ㅎㅎㅎ

 

다들 해피타임으로 맛나게 드시러 오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