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32탄 - 강원도이색이트 실내카트장 "K1 SPEED"

안녕하세요!!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이제는 날씨가 따듯하다 못해 더운 거 같아요..

또 너무 더운 건 시른데...(변덕)

 

오늘은 정말 재미난 액티비티한!! 그런

데이트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요!!!

가는 길이 어딘가로 후쩍 떠나는 느낌도 나는 그런 곳!!

재미있는 체험도 즐길 수 있는 그런 곳!!!

 

소개합니다!!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

 실내카트장 K1 SPEED

 

 







 

K1 SPEED

 


 

 

(홈페이지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이용정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회원, 지역주민 외 할인은 따로 없었어요.. ㅠ

패키지로는 있는 거 같은데 피키지여야되요.. ㅎㅎ

 

주차 : 비발디파크 메이플동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따로 요금이 없었어요.

문의전화번호 : 1588-4888

홈페이지 : http://www.k1speed.co.kr/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셔틀버스에 대해서도 기재되어 있더라고요.

셔틀버스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 홈페이지에 방문하세요!!

 

 

 

 

 

펠리와만쥬의 방문후기






메이플동에 주차하고 지하로 내려갔는데

가기전에 구간이 참 이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이따 사진찍기로 맘먹은 곳이랍니다.

내부는 넓어요!

매표소도 큼직큼직!

저희는 오자마자 목말라서 표 끊고 음료수 사서 마셨답니다!

음료수도 팔아요!!






표를 끊기 전에!!

등록을 해야된데요!! 그래서 이름이랑 이런거 등록하고나서

표끊었답니다!!!

영수증을 제시하면 와인바? 음식점? 암튼 그거 들고가면

1인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했는데....

저희는 그냥 목적이였던 카트만 이용하고 돌아왔어요 ㅎㅎ





카트장 들어오기 전!!

저렇게 카드를 만들어 주더라고요!!!

그리고 이름도 부르더라고요!!

그렇게 들어간 이곳!!!










들어가면 처음에 직원이 설명서를 나눠준답니다.

그 걸 숙지하고 난 후 직원이 한번더 깃발에 대해 설명해요!

만약 신호를 무시한다면... 퇴장이니 잘 숙지하고 직원말에 잘 따르세요!!



그다음엔 얼굴에 쓰는 복면? 같은 걸 주고 

자신에게 맞는 헬멧을 골라서 쓰고 카트를 타러 들어간답니다!!!

물품이 있는경우 보관바구니가 있어요!!

거기에다가 보관하면 됩니다. ㅎㅎ




카트에 착석하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설명한번더 해주고나서

이렇게 친절하게 사진도 찍어주신답니다!!♥




총 10번 돌게 되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기록이 있더라고요.. ㅎㅎ...

근데 뭐 그건 상관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었어요!!

저희는 이왕 타는거 2번타자 해서 2번 탔답니다!!



이렇게 결과가.. ㅎㅎ 

몇번째 돌 때 제일 빨랐는지 기록이 나와요!!





마지막은 이렇게 사진찍고 놀다가 돌아갔답니다!! ㅎㅎ












★ K1 SPEED 장단점 ★


장점

1. 실내데이트

2. 이색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3. 직원들이 친절하다.

4. 곳곳에 포토존이 있다.

5. 자신의 기록도 볼 수 있다.

6. 평일에 이용하면 한가해서 눈치안보이고 재미나게 즐길 수 있다.

7. 영수증으로 거기서 말한 음식점? 이용하면 한명은 무료!

8. 주차비가 없다.


단점

1. 가격이 있는 편.

2. 재미있어서 또 결제 할 수 있다..

3. 안전하게 해 뒀지만 그래도 커브틀 때나 이럴때 주의!

4. 기록표가 잘 안나오면 살짝 실망할 수도 ㅋㅋㅋ

5. 사람이 많을 때 이용하면 오래 기다릴 수도 있다.





오시는 길




자동차로 오시는 분은 메이플동 주차장으로!!

교통편을 이용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들어가면 무료셔틀버스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문의전화번호가 있어요!! 알아보셔서 오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정말 너무 재미있게 잘 즐기고 왔답니다!!

반대편에 스키장이 보이는데 스키도 타고싶더라고요...

그치만! 저희가 딱 원하는 것만 하고 돌아왔답니다!!

액티비티한 스포츠! 짜릿함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K1 SPEED 추천드립니다!!!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