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True Show 펠리와만쥬/RTS 여행&데이트

RT SHOW 27탄 - 인사동 가볼만한 곳 쌈지길 놀이똥산!!

안녕하세요. ㅎㅎ RT SHOW 펠리&만쥬 입니다!

요새 재미난 곳이 어디일까 찾아보다가

찾게 되었는데요!! 이름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갑자기 냄새가 나는 거 같기도하고.. ㅋㅋㅋ

바로 놀이동산이 아닌 놀이똥산!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놀이똥산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이용정보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네이버 예약시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주소http://playpoop.com/main.html








펠리와만쥬의 방무후기





쌈지길 도착!!

안으로 들어가면 이것저것 있더라고요!



 



들어가서 예매한 사람은 번호를 불러주면 되더라고요!!
저희는 예매해서 이용했습니다. ㅎㅎ

저기 적혀있는 주의사항!

만약 해당되신다면 고민좀 해보시는 게... 

막상 해보니 공감이 되는 부분입니다.


 




엉덩이가 이렇게... ㅎㅎ 

전부 터치해봤다는 ㅋㅋㅋㅋㅋㅋ



여기.. 정말 지나가기 힘들던데... 

뭐 어떻게 해서든 지나갔지만...

개인적으로 힘들었던 구간,,, ㅎㅎ 



 


그냥 체험만 하는 것이 아닌 포토존까지!!

리얼하게 주먹까지 쥔 펠리 ㅋㅋㅋㅋㅋㅋㅋ 




입으로 음식물이 들어가 듯이...

이 곳으로 들어가면 체험이 시작됩니다!









처음에 들어갔는데 너무 어두워서

습관적으로 플레쉬를 켰다는... ㅎㅎㅎ... 

어두운 곳이 맞답니다. ㅎㅎ



 


어쩐지.. 쾌변을 못하는 이유가 있었네!!!!!

이렇게 장애물이 많아서야!!!!
장애물의 갑 중 갑인 펠리.

내가 나오지 못하게.. 공으로 밀고 던지고.. 하...

그래도 이겨내고 빛을 보긴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빛을 보게되면 마침내 쾌변의 길로 나가게 되는데요. ㅋㅋㅋㅋ

저 미끄럼틀을 타기 전에 짐이나 신발덮개, 팔토시 착용하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타시면 되요. ㅎㅎ

근데 완전... 저거 아이들이 타는 거 맞나요...??
진짜 깜짝 놀랐다는...



잘 타고 내려와서 다시 공격당하는 펠리.





50원짜리 동전을 주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ㅋ

펠리는 실패, 만쥬는 성공!!




펠리와 어느 아이의 합작품!

ㅋㅋㅋㅋㅋ 코믹하게 잘 그려있네요!!





★ 놀이똥산 장단점


장점

1. 이색적이다.

2. 곳곳에 포토존이 있다.

3. 꽤 직접적인 느낌의 체험이다.

4. 후딱 체험해서 쌈지길에 간다면 체험하는 것도 추천!

5. 무섭지만 미끄럼틀 재미있다.

6. 미리예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가능.


단점

1. 여성분들 편한 옷차림에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2. 주의사항에 적힌대로 만약 해당되신다면 이용이 제한될 수도..

3. 주차는 안됨.






오시는 길




자동차는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여기까지 걸어와야 되요... ㅠㅠ

인근 주차장.. 주말은 저렴한 거 같은데

평일은 요금이 나온다는...

참고로 저희는 gs그랑서울 주차장에 주차했답니다.

가격은 인근에 있던 주차장과 거의 비슷했던 거 같아요.

인사동 주변 주차장 잘 알아보시 길 바래요.


대중교통은 아래 참고!







본인이 오는 곳에서 길찾기로 찾아오는 걸 추천!








이렇게 놀이똥산에서의 응아체험은

막을 내렸답니다. 휴ㅋㅋㅋㅋㅋ

이색적이고 재미난 곳이였어요!!

쌈지길에 오신다면 놀이똥산에서 응아체험을

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RT SHOW 펠리&만쥬 였습니다.^^